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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 | 수집항목 | 수집목적 | 보유기간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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콜센터 | 예약 | 필수 | 이름, 휴대전화, 신용카드번호 | 본인확인 및 개인식별, 고지사항 전달, 고객 불만 등 민원처리, 예약 취소 및 No-show의 경우 위약금 결제 |
고객정보시스템 내 보관된 정보 : 투숙일로부터 1년
하드카피 : 통화일로부터 1개월 녹취파일 : 녹취일로부터 1년 |
선택 | 이름, 휴대전화, 신용카드번호 | ||||
예약취소 | 필수 | 이름, 예약번호 | 본인확인 및 개인식별 |
고객정보시스템 내 보관된 정보 : 취소일로부터 7일
노쇼 정보 : 도착예정일로부터 7일 녹취파일 : 통화일로부터 1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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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|
예약
(군산스테이호텔 멤버십 회원이 아닌 사람이 예약하는 경우) |
필수 | 이름, 휴대전화, 신용카드 번호, 신용카드 유효기간, 이메일, 생년월일 | 본인확인 및 개인식별, 고지사항 전달, 고객 불만 등 민원처리, 예약 취소 및 No-show의 경우 위약금 결제 | Check-out 한 날로부터 1년 |
예약
(군산스테이호텔 멤버십 회원이 예약하는 경우) |
신용카드 번호, 신용카드 유효기간(군산스테이호텔 멤버십 회원 가입시 수집한 이름, 휴대전화, 생년월일 이메일 정보 이용) | 본인확인 및 개인식별, 고지사항 전달, 고객 불만 등 민원처리, 예약 취소 및 No-show의 경우 위약금 결제 | Check-out 한 날로부터 1년 | ||
예약취소 | 이메일, 예약확인번호 | 본인확인 및 개인식별 | 취소일로부터 7일 | ||
온라인샵 현장픽업 | 이름, 휴대전화 | 본인확인 및 개인식별 | 취소일로부터 7일 | ||
온라인 | 군산스테이호텔멤버십 가입 | 필수 | 이름(국문 및 영문), 생년월일, 휴대전화, 이메일, ID 및 비밀번호, 본인확인정보(DI), 멤버십 고객번호(오프라인으로 가입 후 온라인 인증을 한 회원의 경우) | 본인 확인 및 개인식별, 19세미만 여부 확인, 포인트 적립 사용 및 할인 등 각종 멤버십 서비스의 제공, 고지사항 전달, 고객불만 등 민원처리, 법적분쟁 등 처리 |
- 탈퇴 시, 즉시삭제
- 투숙 등 최종 멤버십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5년 |
선택 | 이메일, 생년월일, 거주도시 | 각종 프로모션 등 고객맞춤 서비스 안내(휴대전화, 이메일, 생년월일, 거주도시를 이용), 고객군 통계작성(생년월일과 거주도시를 이용) | |||
오프라인 | 군산스테이호텔멤버십 가입 | 필수 | 이름(국문 및 영문), 생년월일, 휴대전화, 이메일 | 본인 확인 및 개인식별, 19세미만 여부 확인, 포인트 적립 사용 및 할인 등 각종 멤버십 서비스의 제공, 고지사항 전달, 고객불만 등 민원처리, 법적분쟁 등 처리 |
- 탈퇴 시, 즉시삭제(단, 서면가입신청서는 가입신청서 제출 일로부터 1년 후 파기)
- 투숙 등 최종 멤버십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5년 |
선택 | 이메일, 생년월일, 거주도시 | 각종 프로모션 등 고객맞춤 서비스 안내(휴대전화, 이메일, 생년월일, 거주도시를 이용), 고객군 통계작성(생년월일과 거주도시를 이용) | |||
온라인 | 고객문의_일반문의 | 필수 | 이름(가명사용가능), 휴대전화, 이메일 | 문의 답변 | 문의사항 등록일로부터 1년 |
온라인 | 고객문의_위탁운영 | 필수 | 담당자명, 휴대전화, 이메일 | 문의 답변 | 문의사항 등록일로부터 1년 |
고객문의_일반제보 (익명제보의 경우, 수집하는 개인정보 없음) |
이름(가명사용가능), 휴대전화, 이메일 | 문의 답변 | 문의사항 등록일로부터 1년 | ||
고객문의_연회 | 이름, 휴대전화, 이메일, 예식예정일자 및 참석예정인원 | 문의 답변 | 문의사항 등록일로부터 1년 | ||
온라인 | 뉴스레터 구독신청 | 필수 | 이메일 | 뉴스레터 발송 | 구독신청일로부터 1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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